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중국드라마 하지미지 (夏至未至) 2017년 6월 11일 후난위시 방영 확정! /



얼마전에 희망글로 2017년 방영했으면 좋곘는 드라마 1순위로 하지미지를 뽑았었는데


http://yanyan2.tistory.com/45



ㅠㅠㅠㅠㅠ 글 쓴지 얼마 안가 방영 확정 소식이 들려왔다

세상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후난 위시에서 6월 11일 7시 40분부터 46부작으로 방영할 예정이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7시 40분에 2회씩 방영, 금요일과 토요일은 7시반에 1회씩 방영하고,

인터넷으로는 망고tv, 아이치이, 소후에 올라올 예정이다.



세상에 너무 기뻐서 드라마 짤털좀 ㅠㅠ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어요!




주요 인물들 포스터



밑으론 학창시절 스틸컷




진짜 다들 너무 풋풋하고 귀엽다 ㅜㅜ




이 밑으론 아마 어른이 된 뒤의 장면 스틸컷!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우들의 훈훈한 촬영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도 스노우캠 쓰는구나...!



그리고 엔딩 OST 뮤비가 벌써 나왔다!!!





노래 너무 좋구요...

중국판 나가수에도 나왔던 쉬자잉 ( 徐佳莹 ) 의 最初的记忆(최초의 기억)

방영까지 딱 일주일남았다! 너무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