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2017년 방영했으면 좋겠는 중국 드라마 (夏至未至,我的男神,为了你我愿意热爱整个世界,如懿传) /


2017년 방영했으면 좋겠는 (기대되는) 중국 드라마


1. 夏至未至 (하지미지)



편당 45분 총 46부작

후남TV에서 방영 예정

진학동, 정솽, 백경정 주연



진학동은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영화 소시대에 출연했던 배우였다.

내가 이 드라마를 기대하는 이유는 백경정,,,,

우리 징팅이가 교복입고 청춘물찍는데 어떢계 안볼쑤가 이쒀욧!!!!!!!!!!!!!!!!!!!!!!!!!!!





예고편에서 징팅이가 선생님 흉내내는 장면 있는데 너무 귀엽다

빨리,, 풀영상으로,, 내놔.......ㅠㅠㅠ





2. 我的男神 (나의 남신)



편당 45분 총 42부작. 어디서 방영될지도... 모를...


기대하는 이유여?

그렇습니다 이유는 하나, 바로 지창욱때문 ㅜㅜ

드라마나 영화나 주로 외국 작품을 봐서 정작 한국 배우들은 잘 모르는데

지창욱이 출연한 작품은 웃어라동해야보고 빠져서 모든 작품 섭렵...

아마 이건 지창욱이 군대갔을때나 방영할듯 ... ㅠㅠ

지창욱외에도 대호시광에 출연했던 왕효신, 화천골에 나왔던 동방씨... (이름을 몰라 ㅜㅜ...)도 출연한다.




비주얼이 엄청난데 영상을 꽁꽁 잘도 숨겨놨군

광전총국 놈팽이들아 너네만 보지말고 우리랑 같이 보자!!!!!!!!!





3. 为了你我愿意热爱整个世界 (위료니아원의열애정개세계)



45부작, 라진 정솽 주연

라진이라뉴ㅜㅜㅜㅜㅜㅜㅜㅜ 존잘쓰 거기에 정솽까지

비주얼 열일하는 드라마

아직 큰 정보는 없는데 주연배우만으로도 빨리 보고싶고 기대되는 드라마!






4. 如懿传 (후궁 여의전)




ㅎㄷㄷ한 90부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위시, 장쑤위시에서 2017년말 방영 예정

아마 중국에서 본방사수하게 될거같아서.. 그때까지 진짜 빡세게 공부해야지

자막없이 사극이라니 ㅎ ㅏ....





의상 오지고 소품 오지고 세트장 오지고 곽건화 얼굴마저 오져따

변발에서도 살아남는 잘생김...

정말 청나라 드라마의 유일한 흠은 바로 변발이다..



무튼 갑자기 드라마 보고싶어서 4개 나열해봤다.



이외에도 엽장, 심야식당 등등....

(엽장은 거의 포기직전..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방영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