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하지미지 (夏至未至) 3화 백경정 (바이징팅 白敬亭) 루즈앙 움짤 /

하지미지 (夏至未至) 3화 백경정 (바이징팅 白敬亭) 루즈앙 움짤

현생이 너무 바빠서 밀리고 또 밀려.. 이제서야 3화를 보게 되었다 ㅠㅠㅠㅠㅠㅠ

징팅이 귀여운데 점점 짠내나서 슬프다 ㅠㅠㅠㅠ






-你愣着干吗,走不走啦 너 멍하니 서서 뭐해, 갈꺼야 말꺼야?

- 傅小司,钥匙呢 샤오스, 열쇠는?


녜 즈앙이는 저 자전거를 들고 낑낑 가다가 수업에도 지각을 하게 됩니다... ㅠㅠㅠㅠ

근데 학교에 자전거 주차하고나서 열쇠가 자기한테 있는거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열받음




근데 화내도 귀...여..워....








3화에서 제일 귀여웠던 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치치 급식에 벌레 나와서 그 벌레 먹는 척하면서 놀리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엘ㄹ 귀여워 ㅍㅠㅠㅠㅠㅠㅠㅠㅠ



장면이 귀여워서 캡쳐로 한 번 더 ㅠㅠ




마지막에 치치 식판 챙겨주는것도 ㅜㅠㅜㅜㅜㅜ 스윗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