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하지미지 (夏至未至) 1~2화 루즈앙 ♡ 리샤 /


루즈앙 (백경정) 과 리샤 (정솽) 커플은.. 스토리상 이루어지지않을 것 같지만 ㅜㅜ

누가봐도 이 둘이 커플같은데? ㅠㅠㅠ

그냥 나 공부하는겸 보려고 올리는건데,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이 번역은 굉장히 발번역이니 그냥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ㅠ





你别介意啊,他就是这么嘴不饶人,过于坦诚。没有什么恶意的。

신경쓰지마, 쟤는 그냥 말로 양보 안하고 너무 솔직할뿐이지, 악의가 있는건 아냐.





你叫立夏? 名字还挺好听的。

리샤 맞지? 이름 예쁘다.





立夏!你还真是一鸣惊人啊。 리샤! 너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사람 놀래게 하네

- 干嘛呀 뭐야

昨天晚上的事我都听说了。 ...这操怎么怪怪的!

어제 밤에 있었던 일 모두 들었어.  ...이 체조 왜이렇게 이상해!




你觉得刚那女孩儿怎么样?我觉得还挺可爱的。

너 아까 그 여자애 어때? 내가 보기엔 좀 귀여운거같아.

 - 谁啊 누구   -立夏! 리샤!

- 立夏谁啊 리샤가 누군데

不是 你什么记性啊  아니 너 기억력 왜그래!






怎么样?立夏还不错吧? 어때? 리샤 괜찮지?

- 还行,不吵不闹,不算讨厌。괜찮네, 시끄럽지도않고. 싫진 않아.

 岂止不讨厌,刚才多勇敢! 싫지 않기만 하겠어? 방금 전에 얼마나 용감했는데!




喝咖啡吗? ... 你看,人开心和不开心完全是两个样子。

커피마실래? ... 이것봐, 사람이 기쁘고 안기쁜건 완전 다르게 생겼어.

这是不开心时候的你。 이건 안기쁠때의 너야.

这个是开心时候的样子。이건 기쁠때 모습이고.

你还是笑起来好看。多笑点,多笑点! 넌 웃는게 보기 좋아. 더 웃어! 더웃어!





-明天见 내일 봐

- 我还有一个解压的办法。 나 스트레스 푸는 법 하나 더 알아.

-什么办法呀 무슨 방법? ...干嘛呀! 뭐하는거야

-上车! 타!   - 你带我去哪儿? 나 데리고 어디 가?

-你叫啊,叫出来就好了! 大声叫出来吧! 소리질러! 지르면 바로 괜찮아져! 크게 질러!




즈앙이 아주 대놓고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줴발 둘이 이어조라

사실 사전제작이라 이미 결말은 났지만... ㅜㅜ

즈앙이가 맘아파하는 장면들은 안나오길

계속 상큼하게 있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