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하지미지 (夏至未至) 1화 씹덕 터지는 백경정 (白敬亭 바이징팅) /


제가 하지미지를 보는 이유는 백경정을 보기 위해서였조

백경정 - 청춘물 = 0




시작은 청순하게 등불 날리기




친구의 망한 연설에 하오! 라고 외칠줄아는 진정한 친구



어떻게 말하는데 과즙이 터질 수 있지

팡팡 웃는거 진짜 쌍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게 사장님 말씀 경청중~




원뿔원에 집착하는 즈앙이




啊?로 웨이신 스티커를 만들어서 뿌려야겠어




이것도 找死吗로 웨이신 스티커를 만들어야겠어 222









ㅎ ㅏ 제가 이 얼굴 보는 맛에 중국어를 합니다




친구가 약 안챙겨먹었냐해도 아랑곳ㄴㄴ






짤 진짜 방정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인데 시끄러움







리샤한테 관심갖는 즈앙




리샤 맞지?




이름 듣기 좋네




그리고 수면모드 zZZ




여러분 경정이가 출연하는 하지미지 (夏至未至) 보세요 ㅜㅜ

진짜 비주얼 귀여움 상큼함 정점찍음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