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하지미지 (夏至未至) 1-2화 감상 후기 /


감상은

http://www.iqiyi.com/v_19rr77e45g.html

요기서 했는데



유튜브에 더 좋은 화질로 로고도 없이 올라와있다! 근데 조금 늦게 올라옴 ㅜ

음 그리고 방금 유튜브로 1편도 다시 봤는데 끝에 편집 부분이 완전 다르다...

둘중에 뭘로 봐야하나 고민한다면 아이치이에서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ㅠ





정솽 너무 귀엽다 ㅜㅜ 개인적으로 정솽은 단발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한 달동안 단발 정솽 볼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 ㅠㅠ
그리고 백경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 드라마를 보는 이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경정 너무 귀여워 리샤한테 계속 관심표현하는거 귀여워서 아파트 뿌수고싶다 진짜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감상 후기는, 확실히 한국 감독이라 그런지 엔딩이 중국스럽지않다.
99%의 중드는 전화로 '여보세요?' 하다가 엔딩이 난다던지,
커피를 마시다가 갑자기 엔딩이 난다던지 그랬는데
이 드라마는 주인공들이 나레이션을 하면서 한 회 한 회 감정을 정리해주듯 마무리가되고
한국 드라마처럼 사진 챠라라~ 하면서 끝난다.
이거 진짜 너무 좋다 ㅠ 찝찝하지도않고 퀄도 훨씬 높아져보임! 갓태용..


정솽도 대사 깔끔하게 처리해줘서 좋았다. 깔끔하고 잘 들렸고 무엇보ㄷ ㅏ 목소리가 ㅠㅠㅠ
역시 정솽의 목소리는 ㅠㅠㅠ 너무 귀여워 나도 저렇게 중국어 하고싶다..

경정이는... ㅎ .ㅏ하.. 사스가 베이징런... 얼화가 너무 심해서..
예능은 알아듣는거 진짜 힘들었었는데 나름 드라마라 평소보다는 얼화가 덜한것같다.
그리고 너무 귀엽다 촬영 감독님이 정말 귀여운 장면들만 쏙쏙 잡아주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그리고 진학동은..! 소시대때는 안그럤던거같은데 여기서 연기가 너무 어색하다.
주인공한테 무심하고 관심없는듯 표현해야하는 캐릭터인건 알겠는데
눈도 허공에 있고 무슨 안드로이드봇처럼 ㅠㅠ 대사를 쳐 ㅠㅠㅠㅠㅠㅠㅠ
진학동은 앞으로 좀 감정적인 장면이 나올때 다시 알아봐야겠다.ㅠ
나머지 리샤 기숙사 친구들도 다들 귀엽고, 치치는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기대된다!
샤오스 여친이라는분은.. 벌써부터 재수없다, 앞으로 얼마나 더 재수없을까 ㅜ

그리고 드라마 때깔이 따뜻해서 좋았고, 촬영지가 샤먼인걸로 알고있는데 크.. 건물 진짜 예쁘다!
교복도 우리나라랑 일본 교복이 적절히 믹스된거같다.
또 일반고가 아니고 예술고라서, 디자인전공인 나로서는 더욱 관심이 가는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나도 처음엔 서양화였는데, 저 석고소묘하는 장면들.. 눈물이 주륵주륵
중국 학생들도..  석고상을 피똥싸도록 그리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생각나는데 샤오스 이름이 傅小司인데
리샤는 발음이 같은 笑死 (웃겨죽겠다) 라고 알아들어서
뭔 이름이 笑死냐곸ㅋㅋㅋ 오해한 장면 너무 웃겼음ㅌㅋㅋㅋㅋㅋㅋ


요거는 짧은 감상 후기고 다음 글부터는 1화씩 드라마보면서 괜찮은 표현들 공부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