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외과풍운 (外科风云) 44화 후거와 함께 막이 내리다. (발번역) /



오역 의역 발번역 난무하는 외과풍운 마지막화

아직 안보신분들... 안보시는거 추천합니다 ㅎ ㅏ...

나 정말 진동이랑 바이바이허가 좋다, 후홍량사단꺼 안보면 미칠거같다

이런분들만 보는거 추천해요 ㅠㅠ



마지막화에, 기다리고 기다려도 안오던 후거 학생의 등장

아마 2시간인가? 그정도 지각한걸로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 후 .. 후 뭐라고했지?




후거요! 상하이에서 왔어요!

(ㄹㅇ 자기소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제가 오늘 늦었어요, 그래도 선생님 보니까 정말 씬나네용

(진동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보니까 후거가 아니라 후투라고 불러야겠다.


*후투 (糊涂) : 멍청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후홍량씨 솔직히 말해봐여

후투 드립하려고 후거 출연시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형이름이 후투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 제로 표정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거 못알아채고 형 이름 맞췄다고 신나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_장)




런허 병원 새로 오는 사람들 상태가 가면 갈수록 안좋아지네




이 장면을 마지막으로 루천씨는 퇴장하고

장숴도 퇴장하려다가 후거에게 턱 붙잡히는데!

(이때 위장자 브금 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연구생 구하세요?




선생님께 지원해도될까요?




그럼




하지만 조건이 있어




무슨 조건이요?




선생님 말고 형이라고 불러




형!!!!!!!!!!!!!!!!!!!!!!!!!!!!!!

(진심 크게 부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작게 부르렴








네 이러고 ~엔딩~

진짜 이빨만개 엔딩이라니 믿을 수 없다


하지만 믿습니다

고전과 근대시대에서 함께 했었으니

현대에서도 조만간 함께 연기하게될 것이라는걸.

후홍량씨의 빅픽쳐라고 생각하겠어요

일단 후거가 복귀하고.. 따흐흑따흐흑



44화 달리느라 힘들었으니 당분간 드라마는 쉬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