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외과풍운 (外科风云) 38화 농구하는 장선생님 ♥ /


골프는 못치지만 농구 하나는 잘하는 장선생님 ㅠㅠ

진심 청년인줄 광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청춘만화나 청춘 영화 한 장면 아닌가유






머... 머시따..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라고 하는 장면이었지

입모양이 자꾸 太蠢了로만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붙여서 위챗 스티커 만들어야지




수건에 얼굴 가려지는거 왜이렇게ㅔ

얼굴만 숨고 술래잡기 이겼다고 생각하는 강아지같지

엌 심장 아파 아파트 뿌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청량 ㅠㅠ






찡그리는거 시원해서 그런줄알았더니

또 소금물인가 그 물 넣어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졌다 진짜

파워에이드 머하냐 빨리 동꺼 잡아가라

잡아가서 광고 찍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이 장면이 어딜봐서 의드죠

동꺼 아직 늦지않았어요 ;ㅇ; 청춘물 찍어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