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외과풍운 (外科风云) 34화 급 결혼 (오늘도 발번역) /








34화 스포주의






웃기고 어이없어서 두고두고 보려고 발번역이지만 포스팅을 한다 . . .

역시 알아듣는것과 번역은 천지차이 ㅠㅠㅠㅠㅠ

무슨말인지는 맥락 이해가 가는데 이걸 한줄한줄 설명 못해주겠으 ㅠㅠ







천샤오총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어하다가 결국 양위에게 이별선고 ㅠㅠ

양위는 돌아서서 울다가 다시 돌아서서 이렇게 말한다






不谈恋爱,现在跟我去领证。

연애 그만하고, 나랑 결혼하자. (나랑 혼인신고 하러가자)


*领证이 결혼 증명서를 받으러 간다는 뜻





我。。 刚才说的是分手。。。

나.. 방금 말한거 헤어지자는 뜻인데..





我现在说的是结婚。

내가 지금 말하는건 결혼하자는 뜻이야.




太突然了吧 너무 갑작스러운거아냐?

突然怎么了 갑작스러운게 뭐!




现在就选,过了这村就没这店,明天我可能就改主意了。 说!

지금 당장 선택해, 이번 기회 놓치면 다음은 없어, 내일이면 나 마음 바뀔지도 몰라. 말해!


*过了这村就没这店 : 직역하면 '이 마을을 지나면 이제 상점이 없다' = 다음번엔 기회가 없다




分手

헤어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장면 영상으로 봐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샤오총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 + 모호 + 당황 + 정신나감 완전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때리는것도 가짜로 때리는거 그대로 촬영해서 실감도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回答错误,再说一遍!

잘못 말했어, 다시 말해!



结婚!

결혼할게!




走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위 도랐냐곸ㅋㅋㅋㅋ 사람을 패고 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천샤오총도 헤어지자 하자마자 따귀맞고 결혼한다는건 뭔뎈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막장 드라마도 이런 전개는 없었다...




领证이면 민정국에 간건가

무튼 ~결혼 증명서 엔딩~





민정국 직원 아저씨 : 同志,您的脸怎么了 저.. 선생님 얼굴 왜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섴ㅋㅋㅋ얼굴 부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근데 저거 남녀 바꿔서 생각해보면 개소름이다 진짜 (ㄹㅇ 소름돋음)

드라마가 개연성없이 너무 갑작스럽고 어이없어서 이따구로 스토리를 짠걸까

조금 더 나중에 결혼하거나 감정선을 보여주는건 무리였던걸까 ㅠㅠㅠ

둘 다 연기 괜찮고 캐릭터도 매력적인데 (특히 양위 ㅠㅠㅠㅠㅠ 존멋커리어우먼) 

캐릭터 막쓰는거같아서 맴찢.. ㅠㅠ


어이없는 장면이지만 몇회째 우울하다가 그나마 좀 밝은 스토리라

반가워서 포스팅을 해봤다 ㅜㅜ

이제 전 36화를 보러 갑니다, 이훨찌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