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외과풍운 (外科风云) 25화 너 수동적인거 좋아하는구나 /


*25화 스포주의*








현생이 바빠서 23화부터 어제 몰아보기 시작했다.

굉장히 뒷북 포스팅이지만 8ㅂ8 . . .

근데 이것도 뭔가 장면들이 편집된걸까

왜 아무 개연성없이 갑자기 둘이 좋아하는 감정이 싹트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10화 건너띄고 본줄ㅋㅋㅋㅋ

아니 둘이 좋아하게된 계기좀 알려주라주!!!!!!














25회 초반부에서 기회가 있었으나 간호사가 들어오는 바람에 Fail . . .

그러고선 밤에 천쌤의 추천으로 뻘건 속옷입고 장슈쌤네 방에 들어가지만 문이 잠겨있어서 또 Fail . . 





다음날 화나서 따지는 천씨

你现在准备好了吗 그럼 이제 준비됐어?




还。。还没。。 아.. 아직... (쭈굴)




你是不是那方面有什么问题啊 그럼 아래쪽에 문제라도 있어?




没有!  없어!! (ㄹㅇ 강한 부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那你就是不喜欢我 그럼 나 안좋아한다는 소리네




不是 그런거 아니야





我知道了 나 알겠어

你知道什么 뭘 알아?




你喜欢被动 너 수동적인거 좋아하는구나




啊? 뭐?




(박_력) (띠_용)






25화에 드디어 첫 키스신이 나왔네유

그런데 너무 전개가 엉성해서 찝찝한 기분 . . .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이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동네북 천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천쌤 장면 보는 맛에 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빨라질수록 알아듣기 힘들어지는데 웃김ㅌㅋ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