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외과풍운 (外科风云) 12화 눈썹 다듬어주는 진동 /


12화 미쳤슴니다

눈썹 다듬는게 어이없는 개연성이긴한데 진동이랑 바이바이허 얼굴이 다했슴




수술 끝나고 나가는 루천씨 잡더니 뚫어져라 쳐다보는중

입모양으로도 보이는 你干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왜이러지하고 어리둥절하는 루천씨




한참 바라보더니 하는 말이

"니 눈썹 왜이러냐"

예 사적인 감정 1도 없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그렇게 놀랄것까지야 'ㅂ'..







아니 이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드 특유의 오바하는 개그 장면 넣으려고 이러는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





조녜하다 낫닝겐





근데 저 칼 매스아녀,,? 아니면 중국 눈썹칼은 저렇게 생긴건가..? (혼란)

그래도 따스하게 칼날에 바세린 발라주시는 센스




멋진 눈썹 ~완성~

외과풍운 갈수록 잼잼이다

여러분 모두 외과풍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