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옌옌이네
한국에 몽실언니가 있다면 중국엔 몽실오빠가 있다 (佟梦实) /



别那么骄傲 (별나마교오) 라는 드라마를 보고

새로운 배우에게 빠져버렸다.







이름은 동몽실 (佟梦实 통멍슐)

93년 1월 22일생이고 장쑤성 출신

영어이름은 토마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실이랑 토마스, 왜 어울리는거죠

오 그리고 필모 보니까 이역봉 나왔던 청운지에도 나왔었다


아직 탑배우가 아니라서 그런건지 스타일이 굉장히 2000년대 초반 대만 우상극 배우스럽다.

별나마교오보고 빠졌는데 정보도 없고 코디도 뜨악이라서

아직까지는 河之洲역만 좋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가 여자랑 영혼이 바뀌는 내용이라 코믹이라서

웨이신 스티커용 움짤들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군가 이 움짤을 보고 드라마에 영업당했으면 좋겠어서

움짤들을 올려봅니다

유튜브에 别那么骄傲를 검색하새오

편당 20분밖에 안되는 가벼운 웹드입니다 ㅠㅠ

















몽실오빠 현대극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코믹물로 ㅜㅜ